2008년에 있던 훡같은 이야기




5월이었던가. 그게 벌써 7달이나 지난 일이군요.

저희 과에서는 보통 MT를 전반부/후반부로 나눠서 1학기에 두번을 갔는데, 전 첫번쨰 MT를 안갔었기에 두번쨰 MT는 강제로 참석분위기가 되서 끌려갔습니다. 이 MT에는 저희 과만 가는것이 아니라 같은 단대의 다른 과들도 참가했기 때문에 과별 대항전이 될 가능성이 농후했습니다.





과 인원이 60명인데 참가인원이 20여명중반이었다는 것에서 뭔가 배드필링어바웃디스를 느꼈지만 이미 늦었죠.

그리하여 5월 17일 토요일. 중간고사도 끝났었고, 학생회에서는 1차 MT때 무리한 2박3일을 기획하여 지출이 너무 많았던 것을 떠올려서 2차 MT는 1박2일로 일정을 잡고, '딱 하루만 놀아도 살판나게 놀아보자'하는 정신으로 레프팅, 서바이벌 꼐..꼐임!등 다양한 행사들을 마련했습니다.


그리고 MT첫날 밤. MT가 별거 있습니까?

술마시고, 고기먹고, 노래부르고[......]


그렇게 첫날밤이 지나갔습니다.






운명의 둘째날 아침. 식료품을 뒤적이던 과대. 뭔가 이상한 느낌을 받습니다.





'밥이 없어.'


///////////^^//////////////

이래서 MT같은건 1학년들만 오면 안됩니다. 이런 병신같은 일이 자주 생기거든요! 먹고 힘을 내야할 밥이나 라면은 바닥났는데 여전히 술은 잔뜩 남아있습니다! 이 병신들!! 분명 너희는 고등학교때 조장이나 반장조차 못해봤지만 대학교 들어와서 '나도 이런거하면 성격이 바뀔거야!'하고 나름대로 용기를 내서 해본거겠지!하지만 그 결과는 아오 빡쳐!!!

먹을것도 없는데 술은 실컷 먹어서 머리가 빠개지는듯한 상황. 만일 숙소안에서 그냥 늘어져서 휴식을 취할수 있다면 또 모르겠지만 이틀째에는 레프팅, 산행, 서바이벌꼐임등. 활동량이 장난이 아닌 프로그램들이 몰려 있었다는게 또 문제죠!

혹시라도 남은 음식이 없나싶어 탈탈 털어보니, 예 세상에 굶어죽으라는 법은 없는 모양이더군요. 식량이 있긴 있었습니다.

라면 5개. 전날 먹다 남은 고기 20여 점.


......



결국 1인당 종이컵 하나씩 지급하고, 거기다가 (식어빠진)삼겹살 한점을 바닥에 깔고 그 위에다가 라면 한젓가락씩을 올리고, 국물을 조금씩 부어서 세상에서 가장 빈곤한 아침식사를 한 후, 이어진 서바이벌 꼐임에서는 총탄이 명중하기도전에 모두 쓰러지더라던지, 레프팅하는데 노 저을 힘이 없어서 대형참사가 일어날뻔 했다던가 하는건 모두 과거의 일.



저날 저는, 식량은 제대로 챙겨가야한다는 교훈을 얻은 듯 했으나...



그로부터 2달 후. 더 끔찍한 상황에 직면합니다 ^^/

by 다스베이더 | 2008/12/28 13:52 | 여행 | 트랙백 | 핑백(1) | 덧글(6)

트랙백 주소 : http://dathvader.egloos.com/tb/4792760
☞ 내 이글루에 이 글과 관련된 글 쓰기 (트랙백 보내기) [도움말]
Linked at 펠도라스의 2차원 공간 : 2.. at 2008/12/29 18:11

... 훡같은 이야기(1)5월달에 MT를 갔다가 밥이 없어서 라면 한젓가락에 고기 한점씩 먹고 서바이벌 게임을 뛰어야했던 떄로부터 2달 후.대학교에 들어와서 처음으로 방학을 맞이한지 한달째에 ... more

Commented by 사이키 at 2008/12/28 13:55
이래서 MT엔 가사 스킬 고랭커가 필요한거임 -_-)
고로 내가 MT 가면 일단 굶은 걱정은 없는데 문젠 내가 MT 가는 걸 귀찮아한다는거 ㅎㅁㅎ//...
Commented by 다스베이더 at 2008/12/28 14:13
저MT떄는 요리 마스터가 와도 답이 없음요. 일단 재료가 없어 으악!!!!!

그리고 저 사계못사뜸ㅋ우왕ㅋ썅ㅋ
Commented by 사이키 at 2008/12/28 14:19
야생 식재료 조달 우왕국ㅋ
그나저나 사계 매진크리는 조낸 뼈아픈듯요. 지못미.
그리고 지난 부코때 아~주 여유롭게 구매한 승리자는 웃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ommented by FunkER at 2008/12/28 15:24
그러기에 저는 '안갑니다' '안가요'스킬을 발동합니다
Commented by Red-Dragon at 2008/12/28 16:44
분명 너희는 고등학교때 조장이나 반장조차 못해봤지만 대학교 들어와서 '나도 이런거하면 성격이 바뀔거야!'하고 나름대로 용기를 내서 해본거겠지!
우와... 마음속의 목소리...
Commented by 알바트로스K at 2008/12/29 00:07
아 이거 쩌네요

:         :

:

비공개 덧글

◀ 이전 페이지          다음 페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