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파녀와 청춘남, 끝.

시작하자마자 뿜고 가는 장면. 캐틀 뮤틸레이션!

이번 4월에는 청춘물이 많아서 참 좋았는데, 그 와중에 원작이 있는 애니메이션인 전파녀와 청춘남도 12화로 끝나부럈습니다. 지진떄문에 일정이 밀려 13화가 방영취소되었다는데 이게 진짜일지 이 새끼들 이빨일지는 모르겠어요.13화의 갑작스런 메테오 스트라이크로 작품이 SF로 마무리됐으면 '빨리 2기 내놔라!'하는 여론이 꽤 많았을텐데 무난한 청춘물인 12화로 마무리된게 아쉽네요.

그래도 개인적으로는 애정상 4월 작품 중 탑으로 꼽고 싶어요.

초반에는 딴거 다 집어치우고 샤프트 작화팀의 사랑을 받는 40세 고모님 하나로 이슈를 끌고
후반에는 의외의 모에보다는 성장쪽에 주목을 많이 받은 전파녀. 후반의 야시로의 철학과 야구 장면은 볼만했죠.

개인적으로는 이루마 히토마의 첫 애니화라는 점에 의미를 두고 싶네요. 그러니까 이 기세를 그대로 살려서 미군마짱까지 애니화시키는건...시발 하느님의 메모장도 마약 얘기 나온다고 짤리는 판국에 그건 절대 불가능하겠지.

그러니까 빨리 2기나 내주세요. 으아아앙?
근데 요즘 샤프트 스케쥴상 그게 가능할지 모르겠다. 으아아앙?

by 다스베이더 | 2011/07/04 11:12 | 애니 | 트랙백 | 덧글(7)

트랙백 주소 : http://dathvader.egloos.com/tb/5513055
☞ 내 이글루에 이 글과 관련된 글 쓰기 (트랙백 보내기) [도움말]
Commented by gvw at 2011/07/04 11:20
2기는 2100년에!
Commented by 다스베이더 at 2011/07/04 11:34
정모와 함께 나오겠음이네
Commented by gvw at 2011/07/04 12:06
120-30대 노인들이 고딩 류시를 빨아서 경찰서에서 정모
Commented by 정원 at 2011/07/04 12:28
노친내들이 탑골공원에서 다함께 류코얏츄니!
Commented by Hdge at 2011/07/04 13:03
노인들이 옛 추억을 곱씹으며 류시를 붙잡고 뱃살을 빨기 시작하는데......(이하생략)
Commented by 다스베이더 at 2011/07/04 19:21
류코얏쮸니!
Commented by 怪人 at 2011/07/08 12:18
하지만 고모는 히로인이 아닙니다.

:         :

:

비공개 덧글

◀ 이전 페이지          다음 페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