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산이 아주 개시발놈들인게



한정판을 대하는 태도만 봐도 알 수 있다니까요.

이번 나친적 7권 한정판을 보면서 내 진짜 기가 차고 기가 차요. 사실 저번달에 나온다해놓고 미뤄졌을때부터 벌써 '이 새끼들이 또 무슨 장난질을 치려고...'싶어서 무지무지 불안하긴 했어요. 하지만 설마, 서얼마아


부록으로 넣어주던 스트랩 넣어서 5천원 더 받아쳐먹을 줄은 몰랐지.


솔직히 요즘 어나더 커버 하나 넣어줬다고 가격 더 받아쳐먹는 새끼들이 어딨나?없지 없어!
장사 그따위로 해먹다가 뭐 말아먹으려고.

근데 이 개새끼들 이번에 그 알량한 고기년 스트랩 하나 쳐넣어주고
(심지어 코믹얼라이브 부록 박스 그대롴ㅋㅋ아이고 씨발년들ㅋㅋㅋ재포장하기도 귀찮냨ㅋㅋㅋ)

가격은 무려 12000. 정가보다 이이선생 한장이나 더 받아쳐먹는 꼬라지 봐요. 와 씨발년들 진짜 양심도 없다.

거기 비해서 이번에 가장 비교되는게 이거죠.




기어와라!냐루코양 9권 한정판. 이거도 평소보다 2천원 더 받아먹긴하는데, 솔직히 이건 2천원 더 받을만해요.

아니 이게 12000원 받아야 정상이지 씨발.

이번 냐루코 한정판 부록이 그거거든요. 55p짜리 일러스트 북. 기존 일러스트들부터 미공개 일러스트까지 같이 담겨있는 책자인데, 와나 우리가 원하는 한정판이라는게 사실 이런거잖아 썅. 니들 생각해봐라 브리키 미공개 일러스트 집이라니 생각만 해도 얼마나 꼴릿하겠어.


하지만 현실은 그런거 없고 고기년 스트랩 하나.

아이고 씨발...

하지만 난 한정판 사야겠지. 요조라쨔응...



by 다스베이더 | 2012/06/10 12:20 | | 트랙백(2) | 덧글(24)

트랙백 주소 : http://dathvader.egloos.com/tb/5646195
☞ 내 이글루에 이 글과 관련된 글 쓰기 (트랙백 보내기) [도움말]
Tracked from Highest Life! at 2012/06/10 13:18

제목 : 학산이 양아치같은 년들 또 시작했네요
학산이 아주 개시발놈들인게 이거 한정판 부록 찔끔 넣고 어나더 커버에 또 빤짝이 집어쳐넣고 개수작 부려서 + 5000원 좆까 씨발년들아 안 사ㅗ 어나더 커버고 나발이고 지랄이고 이 개새끼들은 6권 사태 때 그렇게 욕을 처먹고도 변하는 게 없네요 진짜 나도 학산에서 일 할 수 있을 것 같다 업무 스킬 그딴 건 다 필요 없고 얼굴만 두꺼우면 학산에서 일 할 수 있을 듯 개좆만한 새끼들이 덕후가 한정판이라고 하면......more

Tracked from 怪人의 이글루. at 2012/06/10 13:37

제목 : 난 학산이 두렵다.
학산이 아주 개시발놈들인게나친적이나 냐루코는 일단 '지금 당장' 은 살 생각이 없으니나하고 관계없는 이야기구나 생각하며 그냥 넘어갈까 했는데곰곰히 생각해보니 이거 내 문제일 수도 있겠다 싶어서 포스팅난 학산 이 토가시 쌈싸먹을 출판 연기하는 종자들이 늑향 15권을 1년 반 넘게 연기하다가다음 달 발매예정 리스트에 올려놓은 걸 보고 기뻐서 그 자리에서 승천할 뻔 한게 어제.그런데 잘 ~ 아주 잘 ~ 생각해보니 이 놈들 지금쯤 퇴근해서 메신저로 뭔......more

Commented by 놀자판대장 at 2012/06/10 12:25
부끄러운줄 알아야지!
Commented by 사이키 at 2012/06/10 12:26
깔땐 힘차게 까더라도 나오면 사는 더러운 츤데레놈들
Commented by 월신초 at 2012/06/10 12:35
전 그래서
'난 한정판 욕구를 버리겠다 학산!'
모드입니다. 코믹스 한권을 더사지 'ㅅ' 황혼소녀 살겁니다 학학
Commented by KAZAMA at 2012/06/10 13:04
학산새끼들 양심없는게 만화책 안팔린다고 안내놓는다니까요 아니 그럼 소량생산해서 팔든가 개새키들
Commented by 크레멘테 at 2012/06/10 13:09
학산 이 씨발년들 또 시작했네
Commented by 怪人 at 2012/06/10 13:38
늑향이 걱정된다.
Commented by SilverRuin at 2012/06/10 13:54
늑향이 걱정됩니다.(2)
Commented by 네리아리 at 2012/06/10 13:54
학산 정신 못 차리고 또 저지랄
Commented by 건전청년 at 2012/06/10 13:57
이러니까 사는사람들만 조때는 케이스가 되네요 개새들 ㅡㅡ;;
Commented by 유피테르 at 2012/06/10 14:24
하지만 그 스트랩이 고기가 아니라 밤하늘이었으면 어땠을까
Commented by WeissBlut at 2012/06/10 15:09
그와중에 응24에선 일시품절입니다. 이게 다 더러운 요조라 빠들이 사줘서 그렇슴. 저는 고기 빠라서 그냥 일반판 살겁니다.
Commented by 환상그후 at 2012/06/10 15:22
그럼에도 학산 한정판 사는 사람이 있으시겠지요...

학산은 한정판 사주면 앙댄단께요
Commented by 자이드 at 2012/06/10 16:03
사주면 안됩니다 레알. 괜히 낛여서 사주니까 더 미쳐 날뛰는거
Commented by 에이론 at 2012/06/10 16:08
장사하기 참 만만하니까 가격 내릴 생각을 못하나보다
Commented by Sakiel at 2012/06/10 16:30
허허....공의 경계 생각해 보시면 하루이틀 일도 아니고 뭐[.....]
Commented by 우뢰매 at 2012/06/10 17:04
그런데...냐루코 9권의 경우에는 표지 속에 흰색 옷을 입고 있는 냐루코가
있어야 하는것 아니던가요?;;

어제 구입했는데(물론 저 한정판;;), 속의 책의 표지 속에 흰색 옷을 입고
있는 냐루코가 없더군요;; 이거 본래 이런건지;;;
Commented by WeissBlut at 2012/06/10 17:55
어 이번 냐루코 한정판에 어나더 커버 없나요? ㅇ>-<
Commented by 우뢰매 at 2012/06/10 18:48
제것은 속에 어나더 커버가 없더군요;;
(가면라이더 디케이드에서 블랙 버전의 코타로와 RX버전의
코타로 버전 패러디인 커버;;)
Commented by 리에 at 2012/06/10 17:59
학산 이새퀴들 안되겠네요. =_=)r
Commented by Romancestory at 2012/06/10 19:43
애미없네
Commented by 다루루 at 2012/06/10 20:06
한정판질을 하지나 않으면 밉지나 않지
Commented by 셍나 at 2012/06/11 07:41
왠지 스트랩이 고기여서 다들 폭발한.. 건 아니지만,

여튼 저도 어나더 커버때문에 샀습니다. 학산놈들...
Commented by 습히너 at 2012/06/11 11:36
이 썪을 놈들이 전파녀를 안 내줘요. 렌탈마법사도 끝났는데 1년째 소식도 없고. 렌탈이야 뭐 잘 팔리는 작품이 아니니까 그려러니는 개뿔 반년에 한권은 내야지. 그리고 전파녀는애니버프 끝났다고 바로 버린건가 완결이 나올 생각을 안합니다 진짜 쓰레기 같아서. 캄피오네는 애니 방영 기다리나 막 낼 것 같이 하더니 이것도 안 내놓고.
Commented by 다스베이더 at 2012/06/11 12:00
그러게요 시발 개새끼들

:         :

:

비공개 덧글

◀ 이전 페이지          다음 페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