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장맘을 이등병이 어찌 알겠습니까만은




개구리도 지 올챙이였던 시절 기억 못하기는 매한가지죠.



액토즈 과금전략이 그렇게 큰 문제인가? 
우리나라에서 매출 상위권을 먹고있는 모바일게임들의 대부분은 과금전략이 큰거 한방보다는
자잘한 소모성 아이템 위주로 박리다매를 유도하는게 정석인데 말이죠.

거기다가 아직 확밀아가 일본에 비해서 라이트층에도 많이 어필하고 있는게 사실인데, 
라이트층이 한번 지르는데 3만원씩 깨지는 가챠를 그렇게 쉽게 긁겠어요? 

타켓층이 다르고 생태계가 다르면 수익모델도 달라지는게 당연한건데 말이죠.



by 다스베이더 | 2013/02/16 14:45 | 게임 | 트랙백 | 덧글(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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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mmented by 怪人 at 2013/02/16 15:37
무과금이 부심이세요 ? 군대 일반병으로 다시 갔다오세요 ^^7

월급은 짜지만 숙식이 공짜.
Commented by 사이키 at 2013/02/16 16:17
머리에 별이라도 달려있나봄 ^^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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