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 화성인이 등골브레이커를 다뤘다길래 봤는데


개념없는 발언의 연속에 빡치는 와중에 헐.

등골브레이커도 등골브레이커지만 왼쪽의 일반 청소년 라이프의 용돈이 30만이나 된다는데도 놀랐다.

난 고등학생때 4만원으로 한달 살았는데...
대학진학해서도 1학기때 한달에 10만으로 살다가 진짜 차비없어서 학교 못갈뻔 했다조...
생각해보니 지금도 한달에 30만 이상 안쓰는구나. 대체 요즘 아이들은...


by 다스베이더 | 2013/02/22 14:48 | 잡설 | 트랙백 | 덧글(11)

트랙백 주소 : http://dathvader.egloos.com/tb/5723946
☞ 내 이글루에 이 글과 관련된 글 쓰기 (트랙백 보내기) [도움말]
Commented by 놀자판대장 at 2013/02/22 14:59
고등학생되서 일주일 용돈이 만 원으로 올랐을 때 세상을 다 가진 기분이었는데...

아니 근데 30만원이라는 통계는 도대체 어디서 뽑은 거죠;
Commented by 네리아리 at 2013/02/22 15:00
고딩 때 일십만원 용돈 받은 것도 많은 거라고 생각했는데 삼십 만원이라니... 0ㅁ0
Commented by 홍당Ι아사 at 2013/02/22 15:09
전 고등학생때 용돈 2만원을 넘겨본 적이 없습니다
Commented by 츤키 at 2013/02/22 15:17
제가 고등학생때 저녁비, 차비 포함 일주일 30,000원 받았습니다..
그 차비랑 저녁비 아껴서 책 지르고 그랬었는데..
Commented by 유독성푸딩 at 2013/02/22 15:49
30만원 가지고 대학생이 한달 사는데...?
Commented by cassie at 2013/02/22 15:54
용돈 30만원 받으니 차비, 핸드폰요금 다 내고도 귀족처럼 산다고 생각했는데 일반 청소년?
헐퀴.. 청소년들은 점심값도 안들자나여 징징 애들은 커피마시지 마라 ㅠㅠ
Commented by 사이키 at 2013/02/22 16:01
고딩때 한달 오만원이었는데 헐...
Commented by 세잎클로버 at 2013/02/22 17:37
고딩때는 한달에 15-20 정도 받은거 같고..
대학생인 지금은 자취하면서 일주일에 10씩 받고 있습니다.
물론 본인이 많이 받는다는건 자각하고 있기에, 이미지를 보기전에 신흥 귀족에 가까우면 어쩌지.. 하면서 가슴졸이며 게시글 클릭했다는건 안비밀.
Commented by 아르니엘 at 2013/02/22 18:32
전 대학교때도 밥값차비합쳣 10만으로살면서도 라노베 살거 다샀는데.
Commented by 다시 at 2013/02/23 22:28
저기 써진 요즘아이들이라는 기준자체가 너무 과장된것같네요. 요즘애들도 용돈 이만원내지 사만원 받고 댕기던데요 다들ㅋㅋ
Commented by 에이론 at 2013/03/01 15:22
청담동 특집인가봐요.

:         :

:

비공개 덧글

◀ 이전 페이지          다음 페이지 ▶